이벤트 설명
-이벤트 서버
2024년 10월 18일에 오픈한 S1 시즌 서버 '도원공락'은 이벤트 지정 서버입니다 (이하 '이벤트 서버').
-참여 방식
Step1: 10월 18일 경기 서버 오픈 후, 서버에 접속하여 캐릭터를 생성하고, 초보자 튜토리얼을 완료합니다.
Step2: 공식 이벤트 H5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매일 참여, 랭킹 돌파, 경기 결산을 통해 경기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H5 페이지에서 점수 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3: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경기로, 용사 여러분은 지역의 영광을 목표로 게임에 참여하여 점수를 쌓고 기념 축제의 패왕이 되세요~
-특전
이번에도 일본 지역 KOL과 유럽 및 미국 지역 KOL을 엔터테인먼트 포인트전에 초대했으며, 그들은 동맹에 가입하여 여러분과 함께 전투를 벌입니다. 공식 X/FB/Discord에서 언제든지 등장할 수 있으니, 유저 여러분의 적극적인 소통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용맹한 모습이 영상에 담길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일정
-신규 시즌 오픈
시즌1 유저는 10월 18일 11:00(UTC+9)에 게임에 접속하여 '이벤트' 표기가 있는 도원공락 서버를 선택하여 신규 기능 S1 시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결산 시간
관련 임무가 설정된 시간에 도달하거나 서버가 결산 시간에 도달하면 점수 보상 결산 단계로 진입합니다.
-결과 발표
지정된 임무를 완료하면 경기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점수 획득 상세 정보는 나의 점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서버 결산 후 2주 이내에 최종 결산을 완료하고 점수 랭킹 리스트를 발표합니다. 점수 랭킹 리스트가 발표된 후 신규 시즌이 정식으로 종료됩니다.
경기 점수 획득 규칙
이번 경기는 점수제를 채택한 이벤트성 경기로, 콘텐츠는 조정되지 않습니다. 지정된 임무를 완료하면 경기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시즌 기간 동안 획득한 점수로 보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번 S1 신규 시즌에서는 매일 참여, 랭킹 돌파, 경기 결산, 세 가지 방법으로 경기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매일 참여
-전원(일일): 로그인
조건 | 점수 보상 | 최대치 |
매일 로그인 | 100 | 6000 |
-전원(일일): 활약
조건 | 점수 보상 | 최대치 |
매일 무훈 획득 | 100 | 6000 |
2. 랭킹 돌파
-개인 개황(2일): 개황 세력치
초보자 개황 기간 종료 후 세력치 랭킹에 따라 결산합니다.
유저의 랭킹에 따라 서로 다른 점수 보상을 지급합니다.
순위 | 점수 보상 |
1-50위 | 30000 |
51-100위 | 20000 |
101-200위 | 10000 |
201-300위 | 5000 |
301-1000위 | 2000 |
-동맹 발전(14일): 동맹 점령도 랭킹
카운트다운 14일 후 동맹 점령도 랭킹에 따라 결산합니다.
동맹 랭킹에 따라 동맹원의 점수를 기반으로 결산합니다.
순위 | 점수 보상 |
1명 | 10000 |
2위 | 8000 |
3위 | 6000 |
4-5위 | 4000 |
6-7위 | 2000 |
8-10위 | 1000 |
-전원 발전(30일): 세력치 보상 전원 지급
카운트다운 30일 후 유저의 세력치 상황에 따라 결산합니다.
세력치 조건(≥15000)을 만족하는 유저 모두 점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세력치 조건 | 점수 보상 |
15000 | 10000 |
성지 세력치 계산 규칙
· 동맹이 보유한 성지의 개수를 누적하여 계산하며, 각 성지는 레벨에 따라 점수가 계산됩니다. 레벨별 점수는 아래 표를 참조하세요.
성지 유형에 따라 계산되며, 군성과 일반 성지는 하나만 선택되어 중복 계산되지 않습니다.
관문은 일반 성지로 계산됩니다.
레벨 | 세력치 |
3 | 2000 |
4 | 3500 |
5 | 6000 |
6 | 8000 |
7 | 10000 |
8 | 13500 |
9 | 20000 |
10 | 30000 |
레벨 | 세력치 |
5 | 8000 |
6 | 10000 |
7 | 13500 |
8 | 20000 |
9 | 30000 |
10 | 45000 |
개인 무훈 랭킹(결산)
시즌 종료 후 시즌 중 무훈 랭킹에 따라 점수를 지급합니다.
무훈이 5만 이상이어야 랭킹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무훈 5만을 달성하면 300위 안에 들지 못하더라도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훈 랭킹 | 점수 보상 |
1-50명 | 20000 |
51-100명 | 10000 |
101-200명 | 8000 |
201-300명 | 6000 |
기타 5만 이상 | 2000 |
동맹 점령도(결산): 동맹 점령도 랭킹
·시즌 종료 후 각 동맹의 점령 랭킹에 따라 동맹에 속한 모든 유저에게 점수 보상을 지급합니다.
동맹 점령도 랭킹 | 점수 보상 |
1 | 10000 |
2 | 8000 |
3 | 6000 |
4 | 4000 |
기타 | 2000 |
개인 점수(결산): 개인 점수 랭킹
시즌 종료 후 개인 점수 랭킹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유저가 장료 조각상을 획득합니다.
개인 점수 랭킹 | 보상 |
12月31日 | 장료 조각상 |
·업적 성취
명승 유저(실시간): 명승 유람 상위 10 유저
·시즌 내 명승 유람 상위 10명의 유저에게는 이 보상이 지급됩니다(유저당 1회만 집계).
·매일 명승지를 유람한 유저 목록을 집계하며, 유람 완료 시간 순서대로 조건을 만족하는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합니다.
명승 유람 순서 | 점수 보상 |
1月10日 | 10000 |
격파 유저(실시간): 각 주성(13개) 최초 점령 시 마지막 일격을 가한 유저
·13개 주의 주부는 모두 임무 목표이며, 최초 점령 시 마지막 일격을 가한 플레이어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동일 유저가 여러 주부에서 최초 점령 시 마지막 일격을 달성하면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첫 주부 점령 마지막 일격 | 점수 보상 |
1月13日 | 10000 |
경기 보상
1. 보상 규칙
-이번 경기는 점수제를 채택합니다.
-지정 임무를 완료하면 경기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점수 획득 상세 정보는 나의 점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점수는 경기 보상 교환에 사용할 수 있으며, 교환한 보상은 시즌 종료 후 지급됩니다.
게임 내 보상은 시즌 종료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게임 외 보상은 유저의 관련 정보를 수집한 후 실제 상황에 따라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지급됩니다.
점수로 교환한 보상은 확인 후 수정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조작하시기 바랍니다.
점수 교환 기능은 시즌 결산 7일 후 종료되며, 제한 시간 내에 교환되지 않은 점수는 초기화됩니다.
2. 경기 보상 지급 규칙
상품 내용 경기 점수로 교환할 수 있는 구체적인 보상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상품 | 교환 조건 | 교환 점수 | 이론 점수 | 개인 한도 | 전체 서버 한도 |
10군령 | 획득 점수≥3000 | 200 | 200 | 60 | -- |
10군령 | 획득 점수≥60000 | 300 | 200 | 60 | -- |
10군령 | 획득 점수≥100000 | 300 | 200 | 50 | -- |
4성 호위 카드 | 획득 점수≥3000 | 2000 | 6000 | 10 | -- |
5성 호위 카드 | 획득 점수≥60000 | 10000 | 20000 | 2 | -- |
병종 행군 외관-현적 | 획득 점수≥3000 | 4000 | 13600 | 3 | -- |
병종 행군 외관-창황 | 획득 점수≥3000 | 4000 | 13600 | 3 | -- |
병종 행군 외관-요백 | 획득 점수≥3000 | 4000 | 13600 | 3 | -- |
황월영 피규어 | 획득 점수≥60000 | 100000 | 112000 | 1 | 20 |
문화상품권 | 획득 점수≥3000 | 20000 | 20000 | 1 | 200 |
장료 조각상 | 전체 서버 최고 점수 획득 | 경기 결산 점수 1위 시 획득 | 1 |
게임 외 보상
·문화상품권
·문화상품권은 기본적으로 이메일로 지급되며, 교환 기간 내에 '수령 정보' 팝업창에 수신 이메일을 입력해야 합니다.
·굿즈
굿즈는 기본적으로 택배로 지급되며, 굿즈 교환을 신청하려면 교환 기간에 '수령 정보' 팝업창에 수신인 정보(수신인,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벤트 결과 공개 후 30일 이내에 수상 정보를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경기 협의
본 협의의 체결, 이행, 해석 및 분쟁 해결은 해당 국가 법률이 적용되며 기타 모든 충돌 법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협의 내용 또는 그 이행에 대해 쌍방의 분쟁이 발생할 경우, 쌍방은 우호적으로 협상하여 해결해야 하며 협상에 실패할 경우 쌍방은 협의 체결 관할권이 있는 관련 법원에 이관할 것을 합의해야 합니다.
1. 주의 사항
1) <인피니트 보더스=""> '도원공락' S1 경기(이하 '경기')에 신청해 주신 여러분(이하 ‘참가 유저’ 또는 ‘유저’)을 환영합니다. 참가 신청 전에 본 <인피니트 보더스="" 도원공락="" s1="" 경기="" 협의="">(이하 ‘본 <협의>’)의 모든 조항을 주의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 주최측(이하 ‘넷이즈’ 또는 ‘주최측’)은 본 <협의>의 모든 조항을 필독하시기를 권장하며, 특히 주최측의 책임을 면제 또는 제한하는 조항(일반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의무가 없다’ 등의 단어를 포함)과 기타 유저의 권리를 제한하는 조항(일반적으로 ‘불가’ 등의 단어를 포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조항은 경기에 참가하는 유저가 소재한 국가의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까지 최대한 적용된다는 점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협의>협의>인피니트>인피니트>
2) 순조로운 경기 참가를 위해 본 <협의>, <넷이즈 게임즈="" 사용="" 허가="" 및="" 서비스="" 협의="">(이하 ‘사용자 협의’), <넷이즈 게임즈="" 개인정보="" 정책="">, <넷이즈 게임즈="" 아동="" 개인정보="" 보호="" 규칙="" 및="" 보호자="" 주의사항="">, <제3자 서비스="" 공유="" 리스트=""> 및 주최측이 수시로 발표하는 본 <협의> 및 경기 관련 규칙(기타 공식 공지를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동의해야 합니다. 상술한 협의의 조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경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경기 참가 신청 시, 상술한 협의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협의>제3자>넷이즈>넷이즈>넷이즈>협의>
3) 주최측이 수시로 본 <협의> 및 경기에서 발표하는 관련 규칙, 공지 등 내용은 본 <협의>의 불가분한 일부로 간주하며, 제때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협의>협의>
4) 만 (16)세 미만일 경우, 경기에 참가 신청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만 16세 이상~만 20세 미만일 경우, 보호자의 감독하에 본 협의를 읽고 동의를 받은 뒤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는 경기/이벤트 참여 시, 반드시 해당 국가 및 넷이즈 게임즈의 미성년자 게임 중독 방지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 하므로 경기 도중 중독 방지 등의 사유로 인해 게임 내 정보 간섭 또는 강제 종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경기 참가 여부를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인피니트 보더스 ‘집단 전쟁’ 글로벌 경기에 참가할 경우, 반드시 본 <협의>와 관련된 모든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본 협의와 관련된 주최측의 ‘면책 성명’ 및 주최측이 발표하는 관련 규정과 다음과 같은 의무를 이행할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협의>
2. 경기 일정
1) 경기 주최측은 경기 날짜 및 시간을 조정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경기 일정을 재조정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최측이 경기 일정을 수정할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참가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2. 참가 신청 규칙
2.1 참가자의 자격: 참가자는 만 (20)세 이상의 완전한 민사 행위 능력을 가진 국적 소재 국가의 국민 또는 만 (16)세 이상의 법적 보호자의 동의를 받아 참가하는 국적 소재 국가의 국민이어야 합니다. 참가자가 만 (16)세 미만일 경우,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만 (16)세 이상~만 (20)세 미만의 참가자는 법적 보호자의 동의를 받은 참가 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오프라인 경기에 참가할 경우 법적 보호자가 동행해야 합니다.
2.2 이벤트 서버에 참가한 캐릭터를 기준으로 서버 접속 시 신청한 것으로 간주하며, 모든 S1 이벤트 서버 유저 캐릭터는 신청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경기 규칙
3.1 참가자는 주최측이 현재 또는 향후 설정한 모든 경기 규칙(전투 규칙, 신청 규칙, 일정, 시스템, 선수 행위 규칙, 경기 현장, 승패 판정 규칙, 심판 규칙, 보상 규칙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동의해야 합니다.
3.2 경기의 승부는 시스템이 판정합니다. 주최측 심판진은 경기에 대한 재량권을 가지며, 게임의 공정성과 완전성을 위반하는 행위에 대해 재량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주최측 심판진의 재량권을 존중해야 합니다.
3.3 기본 경기 규칙은 부록3을 참조하세요. 주최측은 실제 상황에 따라 경기 규칙을 조정할 권리가 있으며, 참가자는 주최측이 수정한 경기 규칙에 동의해야 합니다. 주최측이 경기 규칙을 수정할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참가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3.4 경기 중 예측 불가의 버그 처리
1) 유저에게 게임 중 예측 불가의 버그가 발생했을 경우, 가능한 빨리 주최측에 피드백을 제공해야 합니다. 주최측은 모든 참가자에게 초청 경기 도우미를 배치하고 고객센터를 통해 관련 문제를 추적한 뒤 피드백을 제공해야 합니다. 버그의 심각성에 따라 처리 방식은 파일 반환, 전체 행동 중단, 경기 재개 등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2) 예측 불가의 버그는 다음과 같은 경우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①초반 시작주를 유저가 정상적으로 선택할 수 없는 경우②작전 시 유저가 행동할 수 있는 버그③자원 획득 또는 소모에 이상이 발생하는 경우④경기 서버에 이상이 있거나 게임 클라이언트에 버그가 발생해 경기에 불가역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 주최측은 실제 상황에 근거해 판단합니다.
3.5 부정행위 및 관련 위반 사항 처리
1) 경기 중 알려진 버그를 사용해서는 안 되며, 게임 중 예측 불가의 버그가 발생했을 경우 즉시 주최측에 피드백을 제공해야 합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전용 고객센터 직원이 관련 문제를 추적한 뒤 답변합니다.
2) 모든 참가자의 각종 제3자 플러그인/부정행위 형태의 보조 소프트웨어/플러그인 사용을 엄격하게 금지하며, 자동 레벨링, 소탕, 둔전, 출정, 길 포장, 연무, 주둔, 방어 및 이동 등의 그 어떤 제3자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참가자(또는 참가 가문)가 해당 규칙을 위반할 경우, 주최측은 확인 후 부정행위로 처리하며 참가자(또는 참가 가문)의 자격과 관련 보상이 취소됩니다. 또한 개인 자격으로 참가한 캐릭터의 관련 콘텐츠(무장 기능, 부대 행동, 기타 콘텐츠를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영구 동결합니다.
3) 게임 요소(무장, 전법, 병종, 보물 등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알려진 버그가 있거나 주최측이 결정한 기타 사유가 있다면 주최측은 경기 전 또는 경기 중에 언제든지 제한을 추가할 수 있으며 이를 참가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4) 경기 중 모든 참가자는 상대방을 모욕하는 행위(채팅 채널, 개인 소개, 캐릭터 또는 건물 닉네임 등 콘텐츠 기능)를 해서는 안 되며, 위반할 경우 심각성에 따라 경고, 채팅 금지, 관련 콘텐츠 영구 동결, 접속 금지, 계정 차단, 파일 삭제 등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또한 주최측은 해당 유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참가 캐릭터의 관련 콘텐츠(무장 기능, 부대 행동, 기타 콘텐츠를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영구 동결할 수 있습니다.
5) 경기 중 <인피니트 보더스=""> 측 채널이 아닌 곳에서 획득한 자원(무장, 전법, 보물, 스킨 등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 또는 인피니트 보더스 측에서 정식으로 발표하지 않은 자원(무장, 전법, 보물, 스킨 등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참가자가 해당 규칙을 위반할 경우 부정행위로 처리되며, 참가자(또는 참가 가문)의 자격과 관련 보상이 취소됩니다.인피니트>
6) 상술한 유형 외에도 참가자는 경기 중 어떠한 부정행위(국가 법규 위반, 음란성, 폭력성, 상대방에게 도발 또는 욕설 행위, 기타 게임 홍보, 공공질서 위반, 사회주의적 가치관 위배 및 사용자 합의 제 11조 1항의 상황 등)를 해서는 안 되며, 참가자(또는 참가 가문)의 부정행위가 확인되거나 위 규칙을 위반한 참가자(또는 참가 가문)에 대해 심판진은 상황에 따라 경고, 채팅 금지, 관련 콘텐츠 영구 동결, 접속 금지, 계정 정지, 파일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하고 해당 유저의 참가 자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해당 캐릭터의 관련 콘텐츠(무장 기능, 부대 행동, 기타 콘텐츠를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영구 동결할 수 있습니다.
7) 경기 중 경기 규칙을 위반한 경우, 참가자(또는 참가 가문)은 즉시 주최측에 연락해야 하며, 주최측의 판결에 승복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8) 여러 명이 계정을 공유하거나 한 명의 유저가 다수의 계정을 조작하는 경우(주최측은 로그인 디바이스, IP 주소, 게임 행위 등으로 식별할 수 있으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 주최측은 해당 상황의 심각성에 따라 참가 캐릭터에 대해 경고, 경기 중단, 참가 자격 취소 등 처벌을 내릴 수 있습니다.
4. 수상 규칙
4.1 경기 보상은 군령, 실물 보상 등입니다. 구체적인 보상은 부록4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주최측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4.2 실물 보상 발송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실물 보상은 참가자가 게임 내 경기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한 실명 정보 및 수령 주소로 택배 발송하며, 실물 보상을 발송한 날부터 지급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참가자는 교환한 보상을 거래할 수 없으며, 부당한 거래가 발생할 경우 주최측은 보상 자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3 참가자가 본 협의 또는 관련 법규를 위반하여 참가 자격이 취소된 경우, 공석이 된 보상은 보충 지급하지 않습니다.
4.4 참가자만 경기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주최측은 참가자의 실명 정보 및 수상 규칙에 따라 보상을 지급합니다. 다른 제3자는 대리 출전, 계정 대여 등의 사유로 관련 보상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대리 출전, 계정 대여 등 어떠한 사유로든 게임 계정의 실명 인증 정보와 참가자의 개인 정보, 수령자의 개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주최측은 대회 보상 지급을 보류할 권리가 있으며 사법 기관을 통해 게임 계정의 소유자, 참가자, 수령자 등 관련 당사자가 실제 보상을 지급받을 사람을 결정한 뒤 주최측에 다시 보상 지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최측은 최종 수령자가 수령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충분한 문서(신분 증명서, 사법적 효력이 있는 유효 증명서를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제공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생중계 및 홍보 규칙
5.1 참가자는 주최측이 경기 전 홍보, 생중계 및 경기 후 재방송에 참가자의 이름, 닉네임, 초상화, 음성, 퍼포먼스, 이미지 등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5.2 참가자는 홍보물 촬영에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 주최측은 경기와 관련된 참가자의 사진, 생방송 영상, 동영상, 녹음에 대한 저작권을 가지며, 참가자는 대회 참가 시 주최측이 촬영한 음성, 초상화, 퍼포먼스 사진, 생방송 영상, 동영상, 녹음 등 기타 소재를 무료로 사용하여 홍보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5.3 경기 기간 동안 주최측은 경기 화면을 생중계하며, 화면을 설명하고 분석하는 해설자의 발언은 주최측의 의견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참가자는 화면 시각, 해설자의 발언 등의 내용을 이유나 근거로 경기 결과에 의문을 제기해서는 안 됩니다.
6. 자원 귀속
6.1 유저가 경기에 참가한 뒤, 해당 계정의 경기 전용 서버에 생성된 참가 캐릭터의 소유권은 유저에게 있으며 경기 중 데이터 이상이 발생하면 주최측은 유저의 요청에 따라 데이터를 수정 및 복구합니다.
6.2 주최측 및 관련 회사는 판촉 및 홍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경기의 세부 내용을 공개하고 생중계할 권리를 가집니다. 주최측 및 관련 회사는 유저의 동의를 얻어 유저의 이름, 닉네임, 초상화, 음성, 퍼포먼스 및 이미지 데이터를 이벤트 홍보, 생중계 및 이벤트 이후에도 무제한 무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3 유저는 본 이벤트 경기의 모든 게임 기록을 포함한 이벤트 시간, 동영상, 녹음 및 기타 소재의 지적 재산권 및 각 권리는 주최자와 게임 개발자에게 있으며, 주최자 및 관련 회사가 해당 소재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7. 기타
7.1 주최측은 불가항력으로 인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협의에서 말하는 불가항력이란 천재지변, 자연재해, 전염병, 법률 및 법규 또는 정부 지침의 변경, 국내외 기본 전신 사업자의 고장, 컴퓨터, 모바일 디바이스 또는 네트워크 관련 기술적 결함, 인터넷 커버리지 제한, 컴퓨터, 모바일 디바이스 바이러스, 해킹 등 네트워크 서비스 특성으로 인한 원인 등 기타 합법적 범위 내에서 예측할 수 없고 피할 수 없는 객관적인 상황을 포함합니다.
7.2 본 협의 및 경기 규칙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거나 누락된 사항에 대해 주최측은 공평, 공정, 공개 원칙에 따라 이벤트 관련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3. 기타 경기 설명
1. 최종 결정권. 경기 규칙, 참가 자격, 경기 일정, 단계별 일정, 부정행위에 대한 처벌에 관한 모든 결정권은 전적으로 인피니트 보더스 측에 있습니다.
2. 본 규정 및 경기 규칙에 자세하게 설명되지 않았거나 누락된 사항에 대해 인피니트 보더스는 공평, 공정, 공개 원칙에 따라 이벤트 관련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3. 자원 최종 귀속권. 유저는 경기 종료 후 인피니트 보더스 측이 경기 전용 서버 내 게임 데이터 관리 권한을 갖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경기 기간 동안 데이터에 이상이 나타난 경우, 인피니트 보더스 측은 데이터를 수정하고 복구할 권리를 갖습니다.
4. 인피니트 보더스는 불가항력으로 인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가항력은 천재지변, 자연재해, 전염병, 법률 및 법규 또는 정부 지침의 변경, 국내외 기본 전신 사업자의 고장, 컴퓨터, 모바일 디바이스 또는 네트워크 관련 기술적 결함 커버리지 제한, 컴퓨터, 모바일 디바이스 바이러스, 해킹 등 네트워크 서비스 특성으로 인한 원인 등 기타 합법적 범위 내에서 예측할 수 없고 피할 수 없는 객관적인 상황을 포함합니다.
5. 최종 적용 사항은 게임 속 실제 업데이트를 기준으로 합니다.